CI / BI
복만사의 기업 및 상품 브랜드 정보입니다.
BOKMANSA (복만사)
A 타입
B 타입
창의적인 제품을 연구·개발하며, 전통과 유행을 아울러 남녀노소, 나아가 지역과 국가를 넘어 두루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추구하고 있습니다.
"복을만드는사람"을 줄인 단어로 로고 텍스트를, 아이디어가 담긴 식품으로 행복을 전달한다"는 비전을 담아 전구, 복(福), 포크로 로고 이미지를 구성하였습니다.
11:45 (11시 45분)
A 타입
B 타입
즐거움과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하는 소울 푸드(Soul food)가 되고자 빚어낸 복만사의 대표 브랜드입니다.
점심/자정 11시 45분이 보통 가장 허기지는 시각임에 착안하여 브랜드명을 결정하였고, 시계 초침의 형태와 각도를 기반으로 로고 디자인을 구성하였습니다.